제품을 통해 만나는 혁신

과학적 연구를 중심으로 한 브랜드인 로레알파리는 인공 지능, 데이터, 기술 혁신을 활용한 최신 기술을 통해 최상의 뷰티 경험을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 특히 증강 현실 및 인공 지능 기술을 활용한 가상 체험 서비스는 방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개인을 위한 맞춤 제품을 추천하는 로레알파리만의 독자적인 서비스입니다.
Brand Section Digital Experiences Image 1

메이크업 가상 체험헤어 컬러 가상 체험은 최초의 브랜드 이니셔티브로, 현실적인 시뮬레이션을 제공하는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여성들이 이전에 사용해보지 않았던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여성들은 실시간으로 자신의 룩을 완성하는 아티스트가 되어 클릭 몇 번만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. 2018년 로레알이 획득한 최첨단 모디페이스(Modiface) 기술을 활용하는 Skin Genius는 소비자에게 광채, 모공 상태, 탄력, 잔주름, 주름 및 피부톤을 고려한 피부 타입에 관한 개인 맞춤화된 정보를 통해 제품을 추천합니다. 임상 및 기술적 진보가 결합되어 탄생한 놀라운 Skin Genius는 피부과 전문의의 진단과 98%까지 일치하는 신뢰성을 제공합니다.

이와 같은 특허 받은 혁신 기술은 개인 맞춤 뷰티의 경계를 확장하여 일상 속에서 여성들을 지원하고 대중적인 뷰티 브랜드에 대한 유일무이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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